2016-현재

2024

  •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 치킨가공품 부분 1위 수상
  • B2C 새우가공품 신상품 출시 (사세 바삭튀긴 왕새우튀김)
  • B2C [사세 쏘스치킨 윙봉, 사세 쏘스치킨 순살] 2종 출시
  • 4월 광고 런칭 ‘치킨보다 맛있는 치킨’ 홈치킨 사세
  • 4월 ~ 9월 광고 모델 ‘배우 류승룡‘ 발탁

2023

  • B2C “사세버팔로” 상품 라인업 확대 (윙봉 허니맛, 윙봉 갈비맛)
  • B2C “사세” 신상품 출시 (사세 치킨 가라아게)
  • 광고영상 “세상 가까운치킨집, 홈치킨 사세” 런칭
  • 사세 전속모델 ‘배우 이장우‘ 발탁

2022

  • B2C “사세버팔로“ Brand 런칭 및 상품 출시(윙/윙봉 오리지널맛,
  • 윙/스틱 플러스, 윙봉 매운맛, 봉먹고 다리먹고, 윙 허니맛)
  • 온라인 채널 판매액 월 판매액 20억원

2021

  • 신개념 치킨스낵 <칙스>,
  • 안주 전문 브랜드 <홈술메이트> 출시

2020

  • FSSC 22000 인증 획득

2018

  • 매출 2천억 돌파

2017

  • 안양신사옥 이전

2016

  • 충북 진천 신자동화 공장 오픈
  • HACCP 인증
  • 법인명 ‘(주)사세’로 변경
2005~2015

2015

  • 충북 진천 신자동화 공장 신축

2014

  • 수입 치킨 가공품 시장 연속 5년 1위 달성

2013

  • 매출 1천억 돌파

2012

  • R&D Center at Thailand 설립

2010

  • 기업부설식품연구소 설립
  • 새우시장 진입

2009

  • 클린 사업장 지정

2007

  • 경영혁신형 중소기업지정
1997~2004

2003

  • 법인공장 설립

1997

  • (주)사세통상 설립
  • BRAZIL, USA NETWORK